대표이사

지식컨텐츠 전문기업 누리미디어

지식콘텐츠의 새벽을 준비하며

1997년 창립 이래 저희 회사는 ‘대한민국에서 지식콘텐츠를 제일 잘하는 회사’, ‘대한민국 지식콘텐츠 대표기업’이 되기 위해 쉼 없이 달려 왔습니다. 누리미디어는 앞으로 대학뿐만 아니라 공공도서관, 학교도서관을 비롯, 고급 지식에 목말라 하는 고객의 갈증을 화끈하게 풀어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 나아가 자체의 콘텐츠만이 아니라 국가지식 등 공공콘텐츠까지 고도화하여, 궁극적으로 한 틀에서 아우를 수 있는 독보적인 회사가 되겠습니다. 21세기의 지식보부상으로 뛰면서 전국의 산간오지에까지, 세계의 한국학계에까지 지식콘텐츠의 실핏줄을 돌릴 수 있는 회사가 되겠습니다.

누리미디어가 5년, 10년 밤새워 이 분야에 천착해 온 전문가들이 모이는 회사, 회사의 새내기가 지식콘텐츠 분야에서 삶의 비전을 볼 수 있는 회사로 만들겠습니다. 누리미디어를 지식콘텐츠를 가장 잘하는 인재들이 모여 생동하는 대표 회사로 만들겠습니다.

저희 임직원들은 한 우물에 천착하며 외길 인생을 걸어가는 장인의 마음을 배우려 합니다. 당장 눈앞의 결과에 발을 동동거리지 않고, 주변으로부터 받는 사랑과 신뢰의 중요성을 놓치지 않겠습니다. 100m를 뛰는 단거리 주자로서가 아니라, 42.195km를 쉼 없이 달리는 마라토너와 같은 마음가짐을 가슴에 담겠습니다.

대표이사 사인

대표이사 약력

한국외국어대학교 경제학과 졸업
KAIST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수료
정보통신부 국가정보화 발전 유공 표창(제2184호) 수상
현 (사)전자출판협회(KEPA) 이사
전 기술표준원 산하 한자전문위원회(KIRG) 전문위원

전체메뉴

전체메뉴


팝업창 닫기